WHY KMONDS?
어떻게 매번 그렇게 해외출장을 갈수있어? 출장비가 어마할텐데…
컨퍼런스콜 0000회는 도대체 어떻게 한거야?
빅바이어들과의 협업은 어떻게 할수있었던거야?
컨퍼런스콜 0000회는 도대체 어떻게 한거야?
빅바이어들과의 협업은 어떻게 할수있었던거야?
이런얘기를 종종 듣고는 합니다.
케이몬즈는 Korea의 K , Diamonds의 monds의 합성어입니다.
한국의 다이아몬드라는 말이기도 합니다.어느 날 다이아몬드가 생겨나는 과정을 검색해 본 적이 있는데,
그 과정이 브랜드가 성장하는 과정과 너무 비슷하다는 느낌을 받았거든요.
저는 그렇게 얘기합니다.
“일단 비행기표부터 끊으세요 그리고 해외로 직접 가보세요” 라고
저는 앞으로도 현장에서 답을 찾는 사람이고 싶습니다.
그리고 저도 한 브랜드를 런칭해 보고 시행착오를 겪어본 사람입니다.
그리고 어느 순간 깨달았습니다.
유능한 무역회사가 내 제품을 수출하는 게 쉽지 않다는 것,
그리고 그들은 소개서와 단가표만으로 영업을 하는 것이라는 걸
“일단 비행기표부터 끊으세요 그리고 해외로 직접 가보세요” 라고
저는 앞으로도 현장에서 답을 찾는 사람이고 싶습니다.
그리고 저도 한 브랜드를 런칭해 보고 시행착오를 겪어본 사람입니다.
저도 중소기업의 입장에서 수출에 대해 고민해 본 적이 있습니다
각종 유관기관의 프로그램에 참여해 본 적이 있습니다.
그리고 수소문해서 유통회사를 찾아다니며 내 제품을 영업하고 부탁해 본 적이 있습니다.
하지만 내 마음과 달리 그 여정은 쉽지 않았습니다.각종 유관기관의 프로그램에 참여해 본 적이 있습니다.
그리고 수소문해서 유통회사를 찾아다니며 내 제품을 영업하고 부탁해 본 적이 있습니다.
그리고 어느 순간 깨달았습니다.
유능한 무역회사가 내 제품을 수출하는 게 쉽지 않다는 것,
그리고 그들은 소개서와 단가표만으로 영업을 하는 것이라는 걸
유관기관의 프로그램만으로는 해외진출이 힘들 수도 있겠다는 것을
말이죠
그게 아니면 직접해야 하는데, 직접 팀을 꾸려서 하려니 인건비가 만만치 않았습니다.
이뿐만 아니라 출장을 가려해도 여러 인사이트도 부족하고 어려움이
많았습니다.그게 아니면 직접해야 하는데, 직접 팀을 꾸려서 하려니 인건비가 만만치 않았습니다.
네 맞습니다.
어렵습니다.
쉽지 않습니다.
그리고 수출은 남이 해주는 영역이 아닙니다.
내가 만든 내 브랜드는 내가 직접 세일즈 해야 합니다.
그래서 , 그렇다면 내가 이 부분들을 한번 해결해 보자
케이몬즈는 바이어 개발과 검증을 전문적으로 할 수 있는 노하우와 경험을 가지고 있습니다.
0000번넘는 컨퍼런스콜을 진행해 왔고 이 수치는 지금 이 순간에도 갱신되고 있습니다.
그리고
그것이 케이몬즈가 가장 잘하는 일이며 제공해야 하는 일입니다.
브랜드가 수출에 집중할 수 있게 환경을 구축하는 것 ,
그것이 저희가 지켜야 할 명확한 선입니다.
케이몬즈에 방문하신 것을 환영합니다.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는 인사이트를 얻고 가셨으면 합니다.
저희 유튜브도 보시면서 조금이나마 수출에 도움이 되셨으면 하는 마음입니다.
감사합니다
어렵습니다.
쉽지 않습니다.
그리고 수출은 남이 해주는 영역이 아닙니다.
내가 만든 내 브랜드는 내가 직접 세일즈 해야 합니다.
직접 세일즈 할 수 있는 환경에 필요한 게 뭐가 있을까?
콜드메일
콜드콜
바이어개발
해외출장
해외전시회
바이어검증
언어 서포트
물류 대응
케이몬즈는 그렇게 시작되었습니다.
케이몬즈는 여러 번의 시행착오를 거쳤으며 , 고객의 피드백을 통해
성장하려 노력해 왔습니다.
순탄하지만은 않은 여정이었지만 , 지금은 전담 바이어 개발팀이 운영되고 있을 만큼 성장하게 되었습니다.
네!! 맞습니다.순탄하지만은 않은 여정이었지만 , 지금은 전담 바이어 개발팀이 운영되고 있을 만큼 성장하게 되었습니다.
케이몬즈는 바이어 개발과 검증을 전문적으로 할 수 있는 노하우와 경험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미 많은 바이어들과 협력을 하고 정규 스케줄을 편성해 브랜드를
연결하고 있습니다.
50 개국 넘는 바이어들과 컨퍼런스콜을 함께 하고 있으며 , 국가는
계속해서 확장될 것입니다.0000번넘는 컨퍼런스콜을 진행해 왔고 이 수치는 지금 이 순간에도 갱신되고 있습니다.
그리고
케이몬즈는 명확한 R&R(Role and Responsibilities)의 기준을 가지고
있습니다.
수출환경은 케이몬즈가 , 직접적인 바이어와 세일즈는 브랜드 측에서 !!
브랜드가 더 좋은 바이어를 만날 수 있게 바이어를 개발,검증하는것 ,
수출환경은 케이몬즈가 , 직접적인 바이어와 세일즈는 브랜드 측에서 !!
그것이 케이몬즈가 가장 잘하는 일이며 제공해야 하는 일입니다.
브랜드가 수출에 집중할 수 있게 환경을 구축하는 것 ,
그것이 저희가 지켜야 할 명확한 선입니다.
케이몬즈에 방문하신 것을 환영합니다.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는 인사이트를 얻고 가셨으면 합니다.
저희 유튜브도 보시면서 조금이나마 수출에 도움이 되셨으면 하는 마음입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