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출이 처음 이신가요?
아니면
수출에 어려움
을 겪고 계신가요?

그렇다면 정말 잘 오셨습니다.

10년간 현지에서 체득한 노하우와 경험기반으로
어디에서도 얻을 수 없는 생생한 인사이트를 제공해 드리겠습니다.

지금까지 여러분이
수출에 실패한 이유는 간단합니다.
1

대표님이 수출에 대해서 잘 모릅니다

우리나라 수많은 브랜드들 중에 글로벌화에 성공하여 메이저 반열에 오른 많은 브랜드들이 있습니다. 당시의 시장영향도 있을 수 있겠지만 그냥 되는 것은 절대로 없습니다. 그들은 끊임없는 시도, 씨딩, 시행착오를 경험하면서 성장해 왔습니다. 수출에 대한 이해, 시장에 대한 배경지식, 타브랜드들의 성공전략등을 신문으로만 접한다면 결과는 100전 100패입니다. 

2

총판(독점), 대행사, 국내무역회사에 의존도가 높습니다.

많은 브랜드 오너들과 미팅하면서 알게 된 사실은 , 총판(독점)을 너무 쉽게 체결한다는 점입니다. 그리고 우리가 마케팅을 통해 노출되는 국내 마켓플레이스 검색 기반으로 먼저 접근해 오는 바이어들의 말을 너무 섣불리 믿게 됩니다. 그리고 국내무역회사는 우리 제품을 브랜딩 하며 판매해 줄 수가 없습니다. 제품소개서와 견적서로 어필되는 영역이 어디까지 일까요?

3

수출 전문인력이 부족합니다.

수출은 해외에 우리 제품을 판매하는 파트너를 찾아가는 과정입니다. 그들은 우리와 다른 시간대에서 일을 하고 인종과 문화도 다릅니다. 9 to 6 , 10 to 7 근무형태로 러시아 , 미국 , 유럽 바이어와 원활한 소통이 될 수 있을까요? 마케팅, 디자이너로 구성이 된 팀에서 수출을 원활히 대응할 수 있을까요? 수출을 결정하셨다면 전문인력으로 팀이 꾸려져야 합니다. 최소한 대표님만큼은 바이어 시차에 대응할 수 있는 마인드셋이 되어야 합니다.

저희 팀은
1000
번의 바이어와 컨퍼런스콜을 진행했습니다.
이론이 아닌 10년간의 경험과 노하우를 공유해드리고자 합니다.

수출에 대한
인사이트 제공

실사례 기반 미팅 전략 &
바이어 개발 및 관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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