혹시
전시회를 참가예정이신가요?

참가했지만 만족할 만큼의
바이어 DB를 획득하지 못하셨나요?

그래서 저희 케이몬즈팀이 준비했습니다

그럼 저희 팀과 함께 전시회를 준비해 보세요
압도적인 효율과 성과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전시회 참석이 많은 자원을 소모하지만, 그에 비해 결과가 만족스럽지 않아요.

해외 전시회의 양면성

해외 전시회에 참가하는 것은 큰 기회를 제공하지만,
동시에 상당한 비용과 경비가 발생합니다.
다음은 주요 비용 항목들입니다:

이러한 비용을 지출하면서 우리가 얻을 수 있는 것은 무엇일까요?
가장 큰 수확은 바로 바이어 DB입니다.
전시회는 3일이라는 짧은 기간 동안 고비용이 소요되는 리스크가 높은 행사일 수 있습니다.
따라서 전시회 기간 동안 최대한 많은 바이어 DB를 획득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 부스 비용 |전시회 부스 임대료는 전시회의 규모와 위치에 따라 다릅니다.
  • 디자인 및 설치 비용 |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강조하기 위한 부스 디자인과 설치 비용.
  • 운송 및 물류비용 | 제품, 홍보물, 장비 등을 해외로 운송하는 비용.
  • 인력 비용 |전시회에 참가하는 직원들의 여행비, 숙박비, 식비 등.
  • 마케팅 및 홍보 비용 | 브로셔, 팸플릿, 샘플 키트 제작 및 광고 캠페인 비용.
  • 기타 비용 |참가 등록비, 보험 비용 등.
Sorry , We are Different
브랜드 직접참가
  • 전시회 참가 바이어 획득 평균 50~80개
  • 2~3인 참가
  • 직접 전시회에 참가하여 시간, 비용, 에너지 소모
  • 평균 지출금액 2500~3500만 원
같은 시간 , A브랜드는 전시회기간
50개의 DB확보
케이몬즈팀 서포트 전시회
  • 전시회 참가 바이어 획득 평균 600~800개
  • 케이몬즈팀 10~12명 서포트 인력 배치
  • 전시회에 참가기간 동안 상담은 물론 종료 후, 10배의 효율을 내는 바이어 정보(DB) 제공
  • 참가비용 1300만 원 (VAT별도) 전시회 국가별 상이할 수 있습니다.(사전확인필요)
같은 시간 , 케이몬즈팀은 전시회 기간
800개(코스모푸르프기준)의 DB확보
해외전시 부스트업 신청